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

돗토리 내 최고의 료칸

돗토리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

필터링 기준:


후기 평점

최고: 9 이상 매우 좋음: 8 이상 좋음: 7 이상 만족: 6 이상
저희가 추천하는 숙소 낮은 요금 순으로 성급 + 요금 순 고평점 후기가 많은 순

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.

돗토리에 자리한 Kansuitei Kozeniy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, 무료 Wi-Fi도 제공합니다. 숙소는 Daijoji Temple에서 50km, Tottori Sand Dunes에서 7.4km 거리에 있습니다.

Excellent service and environment

더 보기 숨기기
9
최고
170개 이용 후기
최저
HUF 25,250
(1박 요금)

Ryokan Marumo는 JR 돗토리 기차역에서 도보로 겨우 5분 거리에 있으며, 전통적인 정원 전망을 지닌 일본식 룸을 제공합니다. 로비에서 무료 Wi-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넓은 공중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습니다. 객실은 다다미 바닥 및 일본식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.

Traditional Japanese breakfast was amazing!

더 보기 숨기기
8.7
우수함
123개 이용 후기
최저
HUF 17,675
(1박 요금)

Yamadaya는 돗토리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, 무료 Wi-Fi를 제공하며, 구내에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. 가장 가까운 편의점은 도보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. 이 료칸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갖추어져 있으며, 일부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욕실은 공용입니다. 이 숙소는 수하물 보관소를 운영 중입니다.

더 보기 숨기기
8
매우 좋음
1개 이용 후기
최저
HUF 60,590
(1박 요금)

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?

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. 미닫이문이 특징이며,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.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돗토리 료칸 검색

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돗토리 내 료칸

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!